리얼포스 R2 PFU Edition 리뷰 예고
본문 바로가기

키보드/리뷰 예고

리얼포스 R2 PFU Edition 리뷰 예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구정 연휴도 끝나가고 정말로 본격적인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자격증 시험 준비를 병해하면서 리뷰가 다소 뜸해졌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제가 준비하는 자격증 관련한 설명도 잡다한 사설을 개시하는 코너에 포스팅 해볼 계획입니다.)

 

다음 리뷰할 키보드로 2월 공제 예정인 QK80과 리얼포스 PFU 에디션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QK80의 첫 공제는 윈키리스로 결정이 되면서 고민을 거듭한 끝에 꿈의 키보드(?) 였던 리얼포스 PFU 에디션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리얼포스는 독특한 키감만큼이나 역사도 비교적 오래 되었고 설명할 부분들이 많아 보통은 배송을 받고 리뷰를 진행하지만, 이번만큼은 예외로 리얼포스와 관련된 히스토리를 준비해서 배송을 기다리며 2부에 걸쳐 리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가 구매한 PFU에디션은 출시한지 꽤 지나기도 하였고 리얼포스에 대해선 이미 많은 리뷰가 공개되어있는 만큼, 1부의 히스토리 편은 리얼포스에 대한 지식이 없거나 처음 접하려는 분들을 위한 설명 위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2부에선 언박싱과 함께 지난 저의 리뷰처럼 최소 4일에서 일주일간의 사용 후 타건감과 사용 후기를, 3부에선 그동안 제가 수집했던 다른 무접점 키보드들과 함께 비교 해보는 리뷰를 계획중입니다.

 

PFU에디션은 국내에선 정발하지 않은 해외직구 제품이라 배송중을 기다리며 히스토리 편이 먼저 개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조만간 정식 리뷰와 함께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